Game Dev/Article

Ogre Engine v1.6.0 설치하기 (VC 2008)

AKer 2008. 9. 10. 00:50
반응형
Ogre Source Down
http://downloads.sourceforge.net/ogre/ogre-v1-6-0RC1.zip



Ogre Dependencies Down
http://downloads.sourceforge.net/ogre/OgreDependencies_VC9_Eihort_20080203.zip




Ogre Source 및 Dependencies 압축 해제

  • Ogre Source를 위한 폴더 생성 (C:\Ogre)
  • Ogre Source 압축 해제 (C:\Ogre\Ogre_v1.6.0)
  • Ogre Source 폴더 내에 Dependencies 압축 해제 (C:\Ogre\Ogre_v1.6.0\Dependencies)




환경 변수 등록 (필수 요소는 아님)

  • "제어판 - 시스템 - 고급 - 환경변수"로 이동
  • 시스템 변수에 "OGRE_HOME"을 이름으로 하는 변수 등록 (OGRE_HOME / C:\Ogre\Ogre_v1.6.0)
  • 시스템 변수의 "Path"에 다음 값을 추가
%OGRE_HOME%\OgreMain\lib\debug; %OGRE_HOME%\OgreMain\lib\release; %OGRE_HOME%\Samples\Common\bin\Debug; %OGRE_HOME%\Samples\Common\bin\Release; %OGRE_HOME%\Samples\Common\CEGUIRenderer\lib;




Visual Studio에 Project 경로 설정

  • "Tools - Option - Project and Solution - VC++ Directories - Include files"로 이동
  • Dependencies의 include 폴더 추가
  • "Tools - Option - Project and Solution - VC++ Directories - Library files"로 이동
  • Dependencies의 lib 폴더 추가




Solution Open 및 Build All



참고 :
http://www.ogre3d.org/wiki/index.php/Building_From_Source
http://dundee.cs.queensu.ca/wiki/index.php/Installing_Ogre

반응형

'Game Dev > Artic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프트웨어 일정 예측  (1) 2008.10.22
Open Partner File  (0) 2008.09.24
rand 함수의 올바른 사용  (0) 2008.09.09
Texture Blending  (0) 2008.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