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ev/Binary

Bandi Audio Library

AKer 2008. 8. 12. 17:24
반응형

출처 : http://www.bandisoft.com/bandi_audio_library/



사용 방법
먼저 헤더파일을 include 하고, 클래스 팩토리와 오디오 재생 인터페이스를 헤더파일에 선언합니다.

DLL을 로드하고, 오디오 재생 인터페이스의 인스턴스를 생성하고 초기화 합니다.

오디오를 재생합니다.

 

종료할 때에는 생성된 인스턴스와 팩토리 클래스를 해제해 줍니다.

기타 볼륨조절, 재생상태 구하기, EOF 처리하기는 샘플 소스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icense

이 소프트웨어는 어떠한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도 없이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그  어떤 경우에도 작성자는 이 소프트웨어의 사용으로 인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음 제한 규정을 준수하는 경우에 한하여 이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사용할 권한이 부여됩니다.

1. 이 소프트웨어는 게임 소프트웨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이 경우 상업적 용도이어도 상관없습니다. 게임 소프트웨어 이외의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는 사용이 불가능 하며, 만일 사용을 원할경우 저작권자에게 서면 허락을 받아야만 합니다.

2. 이 소프트웨어의 소스 및 바이너리 파일을 반디소프트 홈페이지 이외의 외부 사이트 및 오프라인을 통해서 재배포 하는것을 금지합니다. 단, 게임 소프트웨어 패키지에 바이너리 파일이 포함되는것은 허용합니다.

3. 이 소프트웨어의 소스 및 바이너리를 수정후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해서 재배포 하는 것도 금지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수정후 배포하지 않고, 자신의 게임 소프트웨어에 사용하는것은 문제되지 않습니다.

4. 이 소프트웨어의 출처를 잘못 표시하거나 원래 소프트웨어를 자신이 작성했다고 주장해서는 안 됩니다. 제품에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경우 요구 사항은 아니지만 제품 설명서나  라이선스 정보에 인정 조항을 넣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위 조항 이외의 사용 용도나 궁금한 점에 대해서는 www.BandiSoft.com 을 통해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ample & Source
http://www.bandisoft.com/bandi_audio_library/



Contact
http://www.gpgstudy.com/forum/viewtopic.php?t=20676
park@bandisoft.com

반응형

'Game Dev > Bin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 커뮤니케이션, 무료 폰트 '다음체' 배포  (0) 2008.09.17
Depencency Walker v2.2  (0) 2008.09.01
LuaRover Library  (0) 2008.07.22
User Mode Process Dumper v8.1  (0) 2008.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