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odeSpy
- 매일 특정한 시간에 코드의 변동 내역을 수집하여 팀원들의 메일로 전송
CCTray
- SCC 최신 버전의 빌드 여부를 트레이 등에 표기하여 줌
Intra Network
- 내부적으로만 접속 가능한 사내 네트워크
Intra Team Homepage
- 각 파트의 일정을 분기별로 명시하여 비전 공유
- 내부 회의 결과 및 작업 결과 등을 저장
NUnit
- C#에서 유닛테스트를 지원해주는 FrameWork Library
- Resharper 등에서 IDE 지원
Pair Programming
- 2인 1조로 각 작업을 수행
- 일정 기간이 지나면 짝 변경
TDD
- Unit Test 전용 코드를 먼저 작성하면서 프로그래밍
登太山 小天下태산에 오르니 천하가 작아보이더라.
반응형
'Game Dev > Work 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sual Studio 6.0 Setting (4) | 2011.03.08 |
---|---|
두 함수의 주소 차이 계산 (0) | 2011.01.26 |
WOW의 Shadow는? (0) | 2009.08.22 |
면접시 회사에 질문 할 사항 (0) | 2009.0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