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void OutputNotepad(LPCTSTR formatstring, ...)
{
// 메모장 찾기
HWND hWnd = ::FindWindow(L"Notepad", NULL);
if (hWnd)
{
// 편집 윈도우 찾기
HWND hChild = ::FindWindowEx(hWnd, NULL, L"Edit", NULL);
if (hChild)
{
TCHAR buff[MAX_PATH] = {0};
va_list args;
va_start(args, formatstring);
int nSize = _vsnwprintf(buff, sizeof(buff), formatstring, args);
SendMessage(hChild, EM_REPLACESEL, 0, (LPARAM)buff);
}
}
}
반응형
'Game Dev > Artic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 Kill Process (0) | 2008.07.18 |
|---|---|
| Capture Screen (0) | 2008.06.16 |
| Accurately Profiling Direct3D API Calls (Direct3D 9) (0) | 2008.06.09 |
| FreeType에서 FT_PIXEL_MODE_MONO 처리 (0) | 2008.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