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진행 중인 개인 프로젝트에서 Multi-thread Rendering을 해보기로 결정했다.
- 그런데 DX9 기반이라서 그런지 MT Rendering을 위해서는 많은 많은... 암초들이 있었다. (Buffer lock 등)
- 그래서 지금은 Engine DLL 프로젝트만 있던 것을 "RendererDx9 + Others"로 분리하기로 했다. (Device도 Render Thread에서만 생성하는 등 완전히 분리하기 위해)
- 막상 새 프로젝트를 만들자니 속성 세팅하는 것이 귀찮아졌다.
- .props를 적용하기로 했는데 방법을 잘 몰라서 검색하였다.
짜잔!
http://www.dorodnic.com/blog/2014/03/20/visual-studio-macros/
그림도 자세하고, 이보다 더 자세히 설명하기는 힘들듯...
반응형
'Game Dev > Work 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sualAssist의 대안? (0) | 2016.04.26 |
---|---|
UTF-8 파일 만들기 (0) | 2014.11.05 |
Gwen Library 설치 (0) | 2012.12.08 |
Horizon Occlusion (0) | 2011.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