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ev/Work Log

VS2013에서 .props 파일을 이용해서 프로젝트 관리하기

AKer 2014. 8. 22. 22:10
반응형
  1. 진행 중인 개인 프로젝트에서 Multi-thread Rendering을 해보기로 결정했다. 
  2. 그런데 DX9 기반이라서 그런지 MT Rendering을 위해서는 많은 많은... 암초들이 있었다. (Buffer lock 등) 
  3. 그래서 지금은 Engine DLL 프로젝트만 있던 것을 "RendererDx9 + Others"로 분리하기로 했다. (Device도 Render Thread에서만 생성하는 등 완전히 분리하기 위해)
  4. 막상 새 프로젝트를 만들자니 속성 세팅하는 것이 귀찮아졌다.
  5. .props를 적용하기로 했는데 방법을 잘 몰라서 검색하였다.


짜잔!

http://www.dorodnic.com/blog/2014/03/20/visual-studio-macros/

그림도 자세하고, 이보다 더 자세히 설명하기는 힘들듯...




반응형

'Game Dev > Work 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sualAssist의 대안?  (0) 2016.04.26
UTF-8 파일 만들기  (0) 2014.11.05
Gwen Library 설치  (0) 2012.12.08
Horizon Occlusion  (0) 2011.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