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OllyDbg 등 외부 디버거로 테스트 할 때 메모리가 어떤 값에서 어떤 값으로 변했는지 알기가 힘들어서 급하게 발코딩 했음...
printf("Input Float's 4Bytes(=8Chars) Memory in Hex\n"); printf("ex) 0010FA42\n\n\t"); char mem[12] = {0}; scanf( "%c%c%c%c%c%c%c%c", mem+0, mem+1, mem+3, mem+4, mem+6, mem+7, mem+9, mem+10 ); char num[4] = {0}; for (int i = 0; i < 4; ++i) { num[i] = (char)strtoul(mem+(i*3), NULL, 16); } float f = 0.0f; memcpy(&f, num, sizeof(float)); printf( "\n\tInput Mem [%s %s %s %s] is Float [%f]\n\n\n\n", mem, mem+3, mem+6, mem+9, f ); gets(mem); // Eat Line Feed
반응형
'Game Dev > Bin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DLL Injector (0) | 2011.07.06 |
---|---|
Batman Arkham Asylum Shader (0) | 2009.10.11 |
PC 사양 체크하기 (1) | 2009.09.25 |
유용한 Install Wizard App (0) | 2009.04.22 |